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 정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 정리

by 햅삐하다 2024. 7. 3.
반응형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드라마 '우리, 집'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단막극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과 함께 기본 정보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돈가스가싫어요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기본 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방송 일시 : 2024년 7월 5일~6일 2부작

방송 시간 : 오후 9시 50분

편성 : MBC

주요 내용 : 옹화 마을의 카사노바 견인 '백구'의 중성화 수술에 발 벗고 나섰던 이장이 하루아침에 정관수술을 하게 되어 '백구'와 같은 신세가 되어버린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 드라마

 

🚩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2023년 MBC 드라마 극본공모전에서 단편 부문 최우수상에 당선된 노예리 작가의 작품으로 7월 5일과 6일 2부작으로 제작된 단막극 드라마입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

🚩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

 

🔹 정자왕 - 배우 정상훈. 위트 있고 오지랖이 넓어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는 옹화마을의 이장으로 이장 자리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넘칩니다. 또한 사대독자로 귀하게 자란 자왕은 이름답게 결혼하자마자 세 아들을 낳은 자신의 정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아내 닮은 예쁜 딸을 낳기를 원하지만, 넷째로 임신한 막둥이마저 아들이라고 하자 아내 신애가 정관수술을 제안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절친한 친구 덕삼마저 이장자리에 도전하기 시작하며 그의 삶에 긴장감이 더해집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임신애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임신애

 

🔹 임신애 - 배우 전혜빈. 무뚝뚝하지만 속정 깊은 남자와 결혼한 이장의 부인으로 연애시절 따뜻한 베지밀병을 쥐어주던 자왕의 애정을 기억하며 결혼 생활 내내 남편에게 맞춰주는 현모양처로 살았습니다. 활력 넘치는 떡두꺼비 같은 아들만 셋을 낳았고, 막둥이를 임신했는데, 딸이 아닌 또 아들이라는 것을 알고 남편에게 정관수술을 제안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덕삼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덕삼

 

🔹 덕삼 - 배우 이중옥. 입이 가벼워서 옹화마을 방송국으로 불리는 이장의 죽마고우로 어릴 때부터 이장의 그늘에 가려 늘 2인자의 삶을 살아왔습니다. 딸 아름이의 탄생으로 인해 처음으로 이장의 부러움을 느끼게 되고 매일 밤 딸은 자기한테만 줘야 한다는 기도를 하기도 합니다. 둘도 없는 친구사이이지만, 한 번쯤은 이장을 넘어 마을의 이장이 되고 싶은 마음을 늘 품고 있고, 다음 이장 선거가 다가오면서 마침내 오랜 야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보게 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춘심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 춘심

 

🔹 춘심 - 배우 김영옥. 마을 사람들이 잘 따르는 옹화 마을의 존경받는 가장 큰 어른이자 모두의 어머니. 덤프트럭 사고로 아들을 잃었고, 넋이 나간 며느리를 보내주며 2살 된 손자 복철을 정성을 다해 키우고 있습니다. 아들 재덕이 사고 전에 선물한 강아지 백구를 키우고 있지만, 백구는 동네에 있는 암컷 개들을 계속 건드리는 바람에 '카사노바 견'이 되었고, 이장을 포함한 마을 사람들은 중성화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해서 머리가 아픕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복철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복철

 

🔹 복철 - 배우 조단. 두 살 때 사고로 아빠를 잃고 재혼한 어머니와는 통화만 하는 사이라 실질적인 가족은 할머니 춘심과 개 백구뿐입니다. 어느 날 돈가스 먹으러 가자고 하는 할머니 춘심과 함께 신나게 도착한 곳이 비뇨기과. 9살 인생에서 큰 배신감과 괴로움을 느낀 복철은 사랑하는 개에게 같은 아픔을 느끼게 할 수 없다며 중성화 수술을 막아야겠다고 결심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백구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백구

 

🔹 백구 - 배우 라이. 옹화 마을의 카사노바 견으로 춘심과 복철뿐만 아니라 동네 개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돈가스를 좋아해 돈가스 하나면 세상 행복한 진돗개입니다.

 

 

🔹 일호 - 배우 안석현. 이장 정자왕과 임신애의 첫째 아들로 집안의 일들에 대한 건의를 잘 하지만, 계속해서 태어나는 동생들로 인해 육아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 이호 - 배우 조윤우. 둘째 아들로 형과 동생 사이에서 불만이 많지만 아빠인 이장에게 할 말은 하고야 마는 성격입니다.

 

🔹 세호 - 배우 류성환. 막내이지만 셈과 눈치가 빠르고 말하는 것은 애어른같지만, 잠이 안 올 땐 아빠 품을 찾는 영락없는 막내입니다.

 

 

🔹 동철네 - 배우 김미화. 자기 주장 강하고 농담을 좋아하는 옹화마을 분위기 메이커로 매일 마을회관에서 수다판을 벌입니다. 바람피우는 남편 얘기에 예민하고 가장 역할을 하며 억척스러워 보이지만, 속은 여리고 정이 많습니다.

 

🔹 정자 - 배우 박경혜. 내일 모레 나이가 40이지만 옹화마을에서는 제일 어립니다. 나이는 어리지만 할 말은 하는 성미로 이장의 아내 신애를 잘 따르고 아이들도 잘 챙깁니다.

 

 

🔹 현철 - 배우 이지훈. 비뇨기과 의사로 미숙의 남편입니다. 마을 사람들과 잘 어울릴 것 같지 않지만 초대하면 절대 빼지는 않으며 중동 모임을 하게 되면서 이장, 덕삼과 친해집니다.

 

🔹 미숙 - 배우 김수진. 남편 현철을 따라 서울에서 옹화마을까지 온 미숙은 난임으로 아이를 가지지 못해 강아지 샤론을 애지중지하며 자식처럼 생각합니다. 남의 애는 절대 키울 수 없다는 생각이었지만, 이장네 아이들을 돌보며 아이에 대한 생각이 달라집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재방송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재방송은 본방송이 끝난 다음 날인 7월 6일 00:00시에 MBC 드라마넷에서 1회 방송을 시작으로 MBC와 MBC every1, MBC 드라마넷에서 재방송됩니다. TV 재방송을 시간 맞춰 보기 어려우신 분들은 imbc와 웨이브에서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과 함께 기본 정보, 재방송을 알아보았습니다. 2부작으로 진행으로 짧지만 임팩트 있는 재미있는 드라마일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