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들의 최종 선택 반전의 결과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들의 최종 선택 반전의 결과

by 햅삐하다 2024. 4. 18.
반응형

지난 2월부터 방송된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10회 방송을 이어오는 동안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저돌적으로 직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고, 솔직한 마음을 공개하기도 하고, 서로 엇갈리는 모습으로 혼돈에 빠지기도 했던 모태솔로들은 마지막 방송 최종 선택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되었을까요? 

 

 

 

나는 솔로 19기 마지막 회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 출처:sbsplus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 출처:sbsplus

 

나는 솔로 19기 마지막 회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의 선택으로 데이트를 하게 된 분들의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먼저 옥순, 현숙, 영숙 등 3명의 여성분들에게 선택을 받아 3:1 다대일 데이트를 하게 된 상철님은 영숙, 현숙님에게 옥순님을 향한 확고한 마음을 전달하고, 옥순님과의 대화에서 최종선택에서 어떠한 선택을 할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영자 출처:sbsplus

 

나는 솔로 19기 초반, 옥순님과의 케미를 보여주었던 영식님은 마음이 돌아선 옥순님에게 최종선택을 하지 않더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만나보고 싶다는 의사를 보여주었습니다.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영자 출처:sbsplus

 

그리고, 영식님에게 조언 아닌 조언을 들을 영자님은 시종일관 자신만을 바라본 영수님에게 아직 영수님만큼의 마음이 아닌 솔직한 자신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남자 직업

 

나는 솔로 19기 여자 직업

 

 

서로에게 전하는 진심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영숙광수 출처:sbsplus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영자영수 출처:sbsplus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영자영수 출처:sbsplus

 

나는 솔로19기 최종선택을 앞두고 무전기를 통해 서로의 마지막 진심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솔로나라에서 지내는 동안 느꼈던 솔직한 감정들을 전하면서 눈물을 쏟는 출연자들의 모습에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들이 느꼈을 진정성이 느껴졌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최종 선택은?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 출처:sbsplus

 

무전기를 통한 진심을 전한 나는솔로 19기 출연자들은 마지막 데이트 후 최종선택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영숙광수 출처:sbsplus

 

먼저 나는 솔로 19기 광수님의 최종선택은 데이트를 하면서 광수님에게 힐링의 시간을 주고 많은 눈물을 흘리게 했던 영숙님에게 향했습니다.

 

나는솔로19기 최종선택-영숙광수 출처:sbsplus

 

하지만 나는 솔로 19기 영숙님은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고요.

 

나는솔로19기최종선택 출처:sbsplus

 

나는 솔로 19기 영호, 현숙, 영철, 정숙, 순자, 영식님도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솔로19기최종선택 출처: sbsplus
나는솔로19기최종선택 출처: sbsplus

 

솔로나라에 있는 동안 영자님에게만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영수님은 최종선택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영자님의 생각을 알고도 영자님에 대한 솔직한 마음으로 영자님을 최종 선택하였지만, 영자님은 예상대로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솔로19기최종선택 출처: sbsplus

 

대화할 때 얘기도 잘 통하고 데이트할 때마다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었던 나는 솔로 19기 상철님과 옥순님의 선택은 어땠을까요? 상철님은 용기 있게 옥순님을 최종선택하였습니다.

 

 

나는솔로19기최종선택 출처: sbsplus

 

그에 반해 옥순님은 아직 자신의 마음을 잘 모르겠다는 얘기를 해왔었는데 결국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로써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에서는 최종커플로 이루어진 사람 없이 그대로 끝이 났습니다.

 

나는 솔로 다시 보기 sbs 플러스

 

나는 솔로 다시 보기 티빙

 

나는 솔로 19기 현커??

나는솔로19기현커택 출처: sbsplus

 

하지만, 방송 말미 4개월 후 현재의 모습이 나왔는데요. 나는 솔로 19기 최종선택 후 상철님을 선택하지 않았던 옥순님이 최종선택이 끝나자마자 후회가 밀려오면서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해요. 그 후 솔로 나라 밖에서 만남을 갖고 현커가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19기최종선택 출처: sbsplus

 

최종 녹화가 끝난 지 4개월 만에 촬영을 했던 솔로나라를 다시 찾은 나는 솔로 19기 옥순님과 상철님은 손을 꼭 잡고 나타나 다시 한번 최종 선택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상철님은 옥순님을 선택하며 자신의 이름을 밝혔고, 옥순님도 상철님을 선택하며 자신의 이름을 밝혔습니다. 현커인 만큼 당연한 모습이겠죠.

 

나는솔로19기최종선택 출처: sbsplus

 

나는 솔로 제작진들의 요청으로 뽀뽀를 하는 모습도 용감하게 보여준 나는 솔로 19기 현커 옥순님과 상철님은 첫 키스가 기억나냐는 질문에 차 안에서 옥순님이 먼저 용기 있게 했다는 얘기도 전했습니다.

 

나는솔로19기최종선택 출처: sbsplus

 

상철님과 옥순님은 사실 여러 곳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현커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었는데요. 최종 선택에서는 옥순님이 상철님을 선택하지 않아 의아했었는데, 녹화 종료 12일 후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이 되었다는 반전의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두 분 다 모태 솔로 탈출과 동시에 첫사랑이라고 하는데 마지막 사랑까지 골인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나는 솔로 다시 보기 무료

 

나는솔로19기현커 출처: sbspl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