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2기 여자 직업 공개, 나이, 자기소개, 인스타까지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2기 여자 직업 공개, 나이, 자기소개, 인스타까지

by 햅삐하다 2024. 8. 28.
반응형

돌싱특집으로 방송되고 있는 나는 솔로 22기 여성분들의 직업과 자기소개 시간이 방송되었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22기 직업, 나이, 이혼사유 등을 밝힌 여성분들의 이야기를 담아보았습니다.

 

나는솔로22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22기 직업,인스타 여자 자기소개

나는솔로22기 영숙

 

나는 솔로 22기 영숙 직업, 이혼사유

 

- 영숙님 나이는 90년생이고, 사는 곳은 서울이며 현재 직업은 어머니가 운영하는 어린이집을 같이 운영하는 10년차 어린이집 교사라고 합니다. 현재는 안식기를 생각중으로 언제든지 할 수 있는 일이라서 출산을 하고 싶어서 나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선후배로 알고 지내던 전 남편을 10년만에 우연히 만나 3일만에 프로포즈를 받고 신혼부부 전세 자금을 위해 혼인신고를 먼저 했지만, 상견례, 결혼식도 없이 2주 정도의 신혼생활 도중 전남편의 경제적인 문제와 종교문제로 이혼했기 때문에 직계가족이나 친한 친구말고는 돌싱이라는 것을 모른다고 합니다. 솔직하고 꾸밈없고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합니다. 본인의 종교는 천주교이지만 강요만 하지 않으면 상대방의 종교도 존중하는 편이고, 자녀유무도 크게 상관없다고 합니다. 장기자랑으로 자우림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솔로 22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 22기 정숙

 

나는 솔로 22기 정숙 직업, 인스타, 이혼사유

 

- 정숙님은 자기소개전에 투어스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나이는 80년생이고, 직업은 11년차 변호사이며 거주지는 서울이며 이혼 경력이 두 번 있는 돌돌싱인데, 특이하게 수감중인 의뢰인을 좋아하게 됐고, 혼인을 하면 새로운 사람으로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서 사귀기 시작한지 1주일만에 혼인신고를 했지만, 결국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두번째 결혼과 이혼은 부모님도 모르신다고 하네요. 자녀는 없으며 이상형은 키크고 잘생긴 이성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외모, 그리고 본인 밥벌이를 할 수 있는 사람이면 좋다고 합니다. 상대방에게 자녀가 있는 것도 괜찮다고 하고, 결혼을 하게 되면 3번째 혼인신고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2기정숙 인스타

 

나는솔로22기 순자

 

나는 솔로 22기 순자 직업, 인스타, 이혼사유

 

- 순자님 나이는 88년생 용띠이고, 사는 곳은 전주에서 완주로 이사를 했고, 직업은 한양대학교 에리카 디자인전공 후 반도체소자 제조사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근무 시간이 야간에 일을 하고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잠을 자는 패턴이라 끼니도 잘 챙겨먹지 못하고 친구도 많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솔로나라에서 좋은 인연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결혼 기간은 7년 10살, 6살 아들만 2명 양육 이혼사유 성격차이로 7년만에 이혼했다고 합니다. 매일 술을 마시지만, 끊으려고 마음을 먹으면 끊을 수 있다고 하는 강단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솔로22기순자인스타

 

나는솔로 22기 영자

 

나는 솔로 22기 영자 직업, 인스타, 이혼사유

 

- 영자님 나이는 89년생으로 미국 태생으로 이중 국적 보유자이며, 현재 사는 곳은 서울이고, 직업은 분당 차병원 12년차 산부인과 분만실과 난임센터 간호사로 근무했고 현재는 난임운동 전문 센터인 아레테랑 대표입니다. 뮤지컬 동호회에서 만난 전 남편과의 결혼기간은 7개월 이혼사유는 남편의 귀책 사유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혼 관계에서 헤어졌는데, 자녀를 낳고 싶고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서 다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고, 정원이 300평인 본가에서 스몰웨딩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2기영자 인스타

 

 

 

 

나는솔로 22기 옥순

 

나는 솔로 22기 옥순 직업, 이혼사유

 

- 옥순님 직업은 국립대학교 교직원으로 8급 교직 공무원이고 나이는 89년생입니다. 현재 거주지는 대전이며 미혼모로 세돌된 아들 한명 양육중으로,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이었지만 임신 4개월차에 서로 연락을 두절한 채 결별을 해서 결혼식도, 혼인신고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이 출산시 부모님의 허락을 받지 못해 출산부터 현재까지 혼자서 해왔지만 아이를 키우는 행복과 추억을 함께 나눌 분을 찾기 위해 솔로나라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상대방의 자녀유무에 대해서는 모두 오픈을 했지만 아이의 나이는 어렸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나는솔로22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22기 현숙

 

나는 솔로 22기 현숙 직업, 인스타, 이혼사유

 

- 현숙님은 고등학교 졸업 후 중국 요녕사범대학에서 학사, 석사 수료하였고, 나이는 88년생이며 사는 곳은 경기도 하남입니다. 직업은 중국대사관 산하기관 근무하다가 이직에 성공해서 현재는 온택트 중국어 교사입니다. 프로포즈를 받은 날 임신을 해 현재 두돌된 딸을 양육중이며 이혼사유는 전남편에게 빚이 많은 것을 모른채 결혼을 해서 채무관계로 인해 이혼했다고 합니다. 딸 이야기를 하며 많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 출연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자수성가하신 분들이 많은 친가의 영향을 받아 성실하고, 하나에 꽂히면 해내고 마는 집념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2기현숙인스타

 

나는솔로 22기 정희

 

나는 솔로 22기 정희 직업, 이혼사유

 

- 새로운 이름의 등장! 정희님은 나이는 83년생 41세이며 직업은 한국영화 제작 투자사의 임원이라고 합니다. 사는 곳은 세종시에서 정착해서 살지만 근무지는 서울이라서 세종에서 서울까지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수납전문가2급 자격 취득한 현모양처가 꿈이었던 분으로 17세, 14세 아들 2명을 양육중이며 25살에 결혼후 10년만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했고 이혼한지 10년간 안해본 일 없이 많은 일을 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덩치가 좀 있고 나이차이, 롱디는 모두 상관 없다는 열린 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솔로22기 정희 인스타

 


나는솔로22기분들이 사랑을 찾아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앞으로의 방송이 기대됩니다.

 

 

 

 

 

반응형